c# savefiledialog 예제

아래 예제에서는 DialogResult 속성을 사용하여 파일 이름을 얻고 OpenFile 메서드를 사용하여 파일을 저장합니다. OpenFile 메서드는 파일을 쓸 수 있는 스트림을 제공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폼에 .gif, .jpeg 또는 .bmp 형식의 파일로 설정된 이미지 속성이 있는 Button 컨트롤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Filter 속성은 열린 파일 대화 상자에서 찾아보기 옵션 중에 로드할 파일 형식을 필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열린 파일 대화 상자의 필터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이미지 파일로만 제한해야 하는 경우 Filter 속성을 설정하여 이미지 파일만 로드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FileDialog 클래스의 FilterIndex 속성(상속으로 인해 SaveFileDialog 클래스의 일부)은 하나의 기반 인덱스를 사용합니다. 이는 특정 형식으로 데이터를 저장하는 코드를 작성하는 경우 중요합니다(예: 파일을 일반 텍스트와 이진 형식으로 저장). 이 속성은 아래 예제에 있습니다. 작업을 시작하려면 SaveFileDialog: 아래 예제에서 이미지가 할당된 단추 컨트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매우 간단한 예제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단추를 클릭하면 SaveFileDialog 구성 요소가 .gif, .jpeg 및 .bmp 형식의 파일을 허용하는 필터로 인스턴스화됩니다. 파일 저장 대화 상자에서 이 유형의 파일을 선택하면 단추의 이미지가 저장됩니다.

첫 번째 예제에서 볼 수 있듯이 원하는 파일 이름에 .txt 확장을 수동으로 추가했는데, 주로 « 유형으로 저장 »콤보 상자가 비어 있기 때문입니다. OpenFileDialog와 마찬가지로 이 상자는 Filter 속성을 통해 제어되며 동일한 방식으로도 사용됩니다. 디자인 타임에 Forms 디자이너를 사용하거나 런타임에 코드에서 SaveFileDialog 클래스를 사용하여 저장FileDialog 컨트롤을 만들 수 있습니다(동적으로도). 다른 Windows Forms 컨트롤과 달리 SaveFileDialog에는 다른 컨트롤과 같은 시각적 속성이 없으며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클래스는 기존 파일을 열고 덮어쓰거나 새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ShowDialog 메서드가 호출되면 파일을 찾아보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 디자인 타임에 SaveFile Dialog를 만들 수 있지만 런타임에 SaveFile Dialog를 만드는 것이 더 쉽습니다. 대화 상자가 닫기 전에 이전에 선택한 디렉터리로 디렉터리를 복원하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값을 가져옵니다. InitialDirectory 속성은 열려 있는 파일 대화 상자가 처음 나타날 때 표시할 디렉터리를 나타냅니다. AddExtension – 기본값은 true로 설정되며 사용자가 이를 생략하는 경우 SaveFileDialog가 파일 이름에 확장자를 자동으로 추가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확장은 선택된 필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가능 하지 않는 한, 이 경우 는 DefaultExt 속성 (지정 된 경우)에 다시 대체 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파일 확장자 없이 파일을 저장할 수 있도록 하려면 이 옵션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속성을 설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속성 창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F4를 누르거나 컨트롤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속성 메뉴 항목을 선택하여 속성 창을 열 수 있습니다. 속성 창은 그림 3과 같습니다. (비주얼 C# 및 비주얼 C++) 양식의 생성자에서 다음 코드를 배치하여 이벤트 처리기를 등록합니다. 대화 상자가 바로 가기에서 참조하는 파일의 위치를 반환하는지 또는 바로 가기(.lnk)의 위치를 반환하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값을 가져옵니다. RichTextBox 컨트롤과 같은 특정 컨트롤에는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SDN 온라인 라이브러리 기술 문서, Windows 양식 대화 상자의 필수 코드의 « SaveFileDialog 구성 요소 »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RestoreDirectory 속성이 true로 설정된 경우 열려 있는 파일 대화 상자가 닫기 전에 현재 디렉터리를 복원합니다. 동적 SaveFileDialog를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SaveFileDialog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Les commentaires sont fermé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