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전자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지 못했습니다

관전자 보기의 현재 상태를 보려면 리팩터링 ` 기능/spectatorView ` 모두에서 분기를 참조 하십시오. 통합 리포지토리: 안녕 모두, 나는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에 대 한 관객 보기를 구축 하려고 하 고 난 패스를 이동할 수 없습니다 마커 스캔 장면입니다. Hololens 프로젝트에서 나는 스타 게임 오브젝트를 볼 수 있고 아무 문제가 없는 것 같지만 클라이언트 쪽에서 네트워크 관리자 업데이트 루프에서 « 생성 개체가 2에 대해 발견 되지 않았습니다 » 라는 오류를 얻습니다. 위의 SpectatorView.cs 실행 순서를 이동 하는 수정 프로그램을 추가 했습니다 SpectatorViewNetworkManager.cs 하지만 여전히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https://github.com/Microsoft/MixedRealityToolkit-Unity/tree/feature/spectatorView/Assets/MixedRealityToolkit.Extensions/SpectatorView 혼합 현실 캡처 (MRC)는 HoloLens 사용자가 첫 번째 사람에 게 서 보는 것의 비디오 컴포지트를 제공 합니다. 뷰 포인트. 관중 뷰는 비디오 관찰자가 홀로그램 및 홀로그램 장치를 착용 하는 사용자와 환경을 볼 수 있도록 3 인칭 관점에서 비디오를 생성 합니다. 카메라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관중 뷰는 MRC 이미지에 사용 되는 내장형 HoloLens 카메라 보다 더 높은 해상도와 더 나은 화질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관전자 뷰는 Windows 스토어의 앱 이미지, 마케팅 동영상 또는 잠재 고객을 위한 라이브 뷰 투영에 더 적합 합니다. 관전자 뷰 리그를 설정한 후에는 카메라의 위치와 회전 오프셋을 HoloLens로 얻기 위해 보정 해야 합니다.

나는 여전히 같은 문제 MRTK 버전 2017.4.1.0->로 업데이트. 동작 (예제 장면 사용)의 변경 없음 (https://github.com/Microsoft/MixedRealityToolkit-Unity/releases/tag/2017.4.1.0에서 다운로드 한 패키지 및 업데이트 된 이전 패키지) @danielescudero 현재 마스터에서 변경 되지 않은 예제를 의미 하는 경우 분기, 2017.4.0 릴리스, 그런 다음 네 스타가 나타나고 색 변경 내용이 제대로 동기화 됩니다. 현재 이슈는 주로 2017.4.1.0의 관전 뷰 업데이트와 함께 발생 했다. 관전자-v3 API는 암호화 키 필드를 포함 하는 관찰자 필드에 응답을 포함 하는 활성 게임 엔드포인트를 제공 합니다. 이 암호화 키는 활성 게임을 보기 위해 관전자 클라이언트를 실행 하는 데 사용 됩니다. 관중 메트릭을 활성화 하려면 스프링 부트 스타터-관중에 대 한 의존성을 포함 시키십시오:이 봐 남자, thx 하지만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크기가 0 바이트입니다 작동 하지 않습니다 … « uknown 크기 » 더 정확 하 게 IDM. 나는 브라우저도 시도, 아무것도 작동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로지텍 문제에 대 한 했다 하지만 자동으로 스캔 하는 경우 LoL 찾을 수 없습니다. 아틀라스는 운영 인텔리전스를 캡처합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세를 분석 하기 위해 수집 된 데이터 이지만 운영 인텔리전스는 시스템 내에서 현재 발생 하는 상황을 파악 합니다. 합성기는 Unity 편집기에서 창으로 실행 됩니다. 포함 된 샘플 프로젝트에는 합성기 Dll이 복사 되 면 관전자 보기와 함께 작동 하도록 설정 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스프링 클라우드 통합은 주 사용 com을 구성 합니다. 서보에서 적절 한 모니터 유형을 생성 한 후에는 데이터를 기록 하는 과정이 관중과 완전히 비슷합니다. 우리는 여기에 같은 문제를가지고 다른 사람이 뿐만 아니라 MS hololens 포럼 내에서 그것을 게시: https://forums.hololens.com/discussion/10906/hololens-cant-scan-marker-on-iphone-for-spectator-view#latest 관객 클라이언트가 실행 되지 않을 경우 실행할 수 없습니다 전설의 리그 디렉토리 내에서.

Les commentaires sont fermés.